기타

3D 프린팅과 DIY의 매력을 만나다: Ploopy의 오픈소스 트랙패드 리뷰

3D 프린팅과 DIY의 매력을 만나다 Ploopy의 오픈소스 트랙패드 리뷰

Ploopy의 3D 프린트 오픈소스 트랙패드: 당신만의 독특한 터치를 만들어보세요

최근 기술의 혁신에 대한 이야기 속에서 특이하고 흥미로운 트렌드는 종종 간과되곤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약간 색다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당신의 책상 위에 DIY 감성을 더해줄, Ploopy의 새로운 3D 프린트 오픈소스 트랙패드입니다.

커스터마이징의 매력: Ploopy 트랙패드

Ploopy는 이미 변형 가능한 주변기기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한층 더 진화된 7인치 트랙패드를 소개했는데요, 이 트랙패드는 여러 손가락 제스처와 손바닥 거부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 운영의 중심에는 QMK 오픈소스 펌웨어가 자리 잡고 있어, 사용자는 원하는 기능을 추가적으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이 트랙패드는 Raspberry Pi RP2040과 Microchip ATMXT1066TD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작동되며, 이는 각각의 구성 요소들이 쉽게 교체 가능하도록 설계된 메인보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3D 프린팅으로 제작된 케이스는 사용자가 디자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자체적으로 원하는 재질이나 색상으로 출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진정한 DIY 정신을 잘 담고 있습니다.

독특한 사용 경험: Ploopy 트랙패드의 특징

Ploopy의 트랙패드는 Apple의 Magic Trackpad보다 약간 크지만 실제 사용 면적은 약 6인치로, 최대 다섯 손가락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Windows와 Linux에서만 지원되며, 무선 기능이 지원되지 않아 USB 케이블로 고정 연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도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선택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가능한 변형 범위라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구매 옵션과 조립의 즐거움

Ploopy 트랙패드는 조립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과 DIY 키트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기본 구성품은 완전 조립형으로 검정색 또는 회색으로 약 $94(캐나다 달러로는 $129.99)이며, DIY 키트는 $73(캐나다 달러로는 $99.99)으로 제공되어 손에 공구를 적잖이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조립형이나 DIY 모두 주문 후 20주 이내 배송이 예상됩니다.

개인화의 시대, Ploopy로 시작하세요

이제, 컴퓨터 주변기기도 자신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3D 프린팅과 오픈소스 테크놀로지의 결합은 제품의 표준 규격을 넘어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기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독창적인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면, Ploopy의 트랙패드는 당신의 새로운 행복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Ploopy의 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보세요. Ploopy로 시작해 보십시오,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답글 남기기